인기 게시글

2017년 11월 1일 수요일

성인용품- [매직아이즈] 콰트로 순수소녀 (クワトロ天然ガール)


[매직아이즈] 콰트로 순수소녀 (クワトロ天然ガール) 

피부는 부드럽게! 안쪽은 말랑하게! 삽입부는 쫄깃하게! 사람의 피부 그대로! 신소재 러브루버소재를 채용한 자위기구로써 매끈함을 높이고 가슴소재에 이용되는 부드러운 소재를 채워 극강의 말랑함을 표현한 오나홀!

매우 놀라운 현실적인 살갗의 느낌! 콰트로 (4중) 구조!!
고품질로 다채롭게 변화하는 자극도 일품!

성인용품 시장에 출시 된 셀 수 없이 많은 오나홀들중에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오나홀은 정말 극히 드뭅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매번 새로운 기술과 컨셉으로 새로운것에 도전 하고 그것을 잘 실현하는 매직아이즈는 항상 놀랍네요!

이번 콰트로 순수소녀는 온나노코 해체신서에서 첫 선을 보인 콰트로 구조를 500g급의 핸드형 사이즈에 적용한 자위기구입니다!

그동안 2중구조의 제품들은 많이 출시가 되었지만 이번 콰트로 4중구조는 겉은 부드럽게 안쪽은 말랑하게, 삽입부는 쫄깃하게 표현되었으며
마치 인간의 피부 및 지방 조직의 조합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진짜 사람의 피부 그대로 라는 컨셉에 맞게 훌륭하게 제작이 되었네요!

콰트로 순수소녀 겉부분의 실리콘은 기름기와 냄새는 줄이고 부드러움은 유지한 매직아이즈의 신소재 러브루버 소재를 채용! 

내부 실리콘은 누나가슴 2.5차원이나 동생가슴 2.5차원에서 유방의 부드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 된 소재를 이용하여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말랑 합니다!
이러한 소재는 자위도구에서는 거의 처음 사용되지 않나 싶습니다~

내부구조는 압도적인 육감의 버진과 구불구불한 주름이 가득한 
애널로 2WAY 홀입니다!

질부분은 무차원계열, 애널은 주름 중심의 일자구조이며 색다른 특징으로는 버진부분은 비관통형, 애널부분은 관통형입니다~

입구에는 좁혀졌다 늘어났다 하는 환상 순결막 특수효과가 있는 자위도구이며 순결막은 조여주는 느낌을 줍니다

유기적이고 복잡한 내부는 풍부한 질감이 좋으며 점막 자체도 적당히 탄력이 있어서 사용하다보면 순식간에 사정감이 높아지는 제품입니다!
매끈매끈한 피부를 가진 콰트로 천연소녀! 말랑한 그녀를 마음껏 만져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