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글

2017년 9월 29일 금요일

[매직아이즈] 카베지리 (壁尻)


[매직아이즈] 카베지리 (壁尻) 

벽에서 튀어나온 엉덩이를 묘사한 탐스러운 엉덩이! 카베지리!! 벽 너머에는 어떤 아이가 있을지 상상하는 섹스판타지! ABS소재를 이용한 치골특수효과로 삽입감은 더욱 UP!UP!  

벽치기의 그 느낌!? 카베지리!

벽을 뚫고 나온 탐스러운 엉덩이!

카베지리
(壁尻)

저희 만냥 성인용품에서 정식 수입한 제품임을 알려드리며 특 A급 상품만 취급한다는점!!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벽에서 튀어나온 엉덩이를 묘사한 탐스러운 엉덩이! 카베지리!!

벽에서 엉덩이만 내밀고있는.. 야동이나 에로만화 같은것에서 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벽 너머에는 어떤 아이가 있을지 상상하면서 삽입하는 그런 섹스판타지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엉덩이 오나홀 입니다!

마치 엉덩이를 밖으로 내밀고 접힌 허리를 그대로 잘라낸 모양으로 약 1.2kg으로 양손으로 잡고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벽에 밀착시키고 사용하시면 서서하는 뒷치기의 느낌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구멍 중 질 부분은 다소 경도가 있는 빨간 소재로 치골 부분을 표현한 ABS 소재가 뼈같은 딱딱한 특수효과를 표현 해주네요~

이런 특수 효과는 삽입 시 좌우의 압박감을 전달해주는 특수효과입니다!

삽입 후는 거친 돌기가 상하좌우에서 튀어나와 압박 해주며 애널쪽은 선명한 나선형 주름들이 비스듬하게 나열되어있어 쓸어주는 자극!

내부의 치골 특수효과와 선명한 돌기들이 강한 자극을 주며 평소에 부드러운 자극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조금 강할지도 모릅니다~

약간 강한 압박과 큼직한 돌기들을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며 시각적, 뒷치기에 대한 특별한 판타지를 갖고계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벽을 뚫고 나와있는 엉덩이! 참 재미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